본문 바로가기

우송정보대학 패션유통매니저과

  • Home
  • 학과소개
  • 특성화방안

특성화방안

브랜드 맞춤형 교육과정

  • 대전 충청 유일의 ㈜삼성전자 B2C과정 운영
  • ㈜LGU+, (주)갤러리아백화점, 대형유통업체 FM 과정 운영
  • 샵마스터, V.M.D, 유통관리사 자격증 취득, 대기업 입사 가산점 부여

현장중심 교육프로그램운영

  • 패션 브랜드 경진대회 / Start-Up / 인터넷 쇼핑몰 동아리 경진대회 실시
  • 브랜드 모의면접 과 단계별 상담과 기업체 특강 프로그램
  • 현장실무 요구 자격증 취득 교육

취업연계 산학시스템

  • 대기업 유통판매업체 (백화점, 명품관, 면세점) / 패션브랜드 (SPA/편집샵/디자이너브랜드)산학 협력체결
  • 관련업체 : (주)삼성전자,(주) 갤러리아타임월드, (주)금강, (주)나이키, (주)버버리코리아, (주)GS리테일, (주)SKT, KTmobil직영 (이마트, 하이마트, 홈플러스), 기타 국내 SPA브랜드 다수의 기업체